![](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6/01/26/76131986.2.jpg)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가 첫 솔로 타이틀곡 ‘사이다’로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다.
26일 정오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타이틀곡 ‘사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타이틀 곡이 ‘사이다’인 만큼 티저 속에서 예지는 사이다와 함께 등장한다.
예지는 사이다를 따라 천천히 컵으로 받고 있고 카메라는 흐르는 시선에 맞춰 예지의 머리부터 다리까지를 미끄러지듯 훑는다.
티저 속에서 예지는 강렬한 눈매와 빨간 입술, 블랙의 망사 스타킹, 볼륨감 넘치는 바디 라인을 뽐냈다.
예지의 더욱 강렬해진 섹시 카리스마에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예지는 티저 공개에 앞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사이다’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9999 가 작곡하고 라이머, Minos(이루펀트)와 함께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제목인 ‘사이다’만큼이나 예지 특유의 거침없이 시원한 랩핑이 기대된다.
한편 예지의 ‘포어사이트 드림’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한 시간 전인 27일 밤 11시 피에스타 V앱에서는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예지 ‘사이다’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