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응팔’서 숨겨둔 여성 美…광고 통해 대방출

입력 2016-02-03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 역을 맡아 활약한 배우 류혜영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도브(Dove)’의 헤어 브랜드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Dove Advanced Hair Series, 이하 도브 헤어)가 브랜드 뮤즈 류혜영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류혜영은 광채로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와, 가볍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며 도브의 모델에 걸맞는 헤어 자신감을 마음껏 드러냈다. 또한 그녀만의 도도한 모습부터 러블리한 모습까지 다양한 변신을 연출하며 연신 촬영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날 류혜영은 추운 날씨와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지친 기색도 없이 시종일관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탭들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특히 비하인드 컷에서는 마치 데이트를 하는 것과 같은 장면도 포착돼 광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배우 류혜영과 함께한 도브 헤어 광고는 ‘산소 볼륨으로 키우는 헤어 자신감’을 강조한 산소샴푸 편과, ‘오일 영양으로 채우는 광채 머릿결’을 강조한 오일샴푸 편 총 두 가지 컨셉으로 기획, 2월 중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며, 류혜영은 광고 영상을 통해 또 한번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도브 헤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