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들이 로그인 했습니다…‘좋아해줘’ 6인6색 캐릭터 영상

입력 2016-02-04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좋아해줘’ 속 사랑꾼들의 매력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좋아해줘’는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까칠하기로 악명 높은 작가 조경아(이미연)는 거침 없이 돌직구를 던지는 기 쎈 여자처럼 보이지만 일에는 빈틈 없고 막무가내로 대드는 후배에게 뒤끝도 없는 매력적인 여성이다. 그녀와 마주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는 인기 절정의 한류스타 노진우(유아인). 가는 곳 마다 백만 대군의 팬을 거느리는 우주대스타지만 관심 있는 이성에게 SNS 친구 신청 후 전전긍긍하는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야무져 보이지만 알고 보면 어리바리한 스튜어디스 함주란(최지우)은 SNS에 올릴 설정용 사진 촬영부터 회식자리 막춤까지 허당끼 넘치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남 좋은 일이 취미인 오지랖 넓은 오너 쉐프 정성찬(김주혁). 그는 사기를 당한 후 집까지 잃은 주란을 위해 방 하나를 내주고 그녀의 연애사까지 관여하는 오지라퍼다.

성찬의 오지랖 레이더망 아래 있는 모태 솔로남 이수호(강하늘)는 좋아하는 여자에게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안절부절 못한다. 그를 설레게 한 연애고수 밀당녀 장나연(이솜)은 편안한 차림으로 있다가도 수호와의 영상 통화를 위해 조명 좋은 곳을 찾아 나서는 등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능수능란한 밀당의 기술을 선보인다.

‘연애중’으로 상태 업데이트된 여섯 남녀의 매력이 듬뿍 담긴 캐릭터 영상은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 시키고 있다. 영화는 18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