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규진, 졸업식 인증샷 공개 ‘훈남 미소’

입력 2016-02-04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멤버 규진이 졸업식에 참석해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 4일 업텐션의 규진이 업텐션 공식 SNS를 통해 “[규진] 교복과 이젠 안녕을 해야 할 날이네요ㅜㅜㅠ 그래도 이제 졸업이라규!! 오늘은 행복한 날이예요~~~”라는 글과 교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함께 개제했다.

사진 속 규진은 본명인 한규진이라고 새겨진 효양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졸업장을 펼쳐 든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규진의 졸업식 학교 강당 무대에서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의 음악에 맞춰 10명의 파트를 모두 소화 하는 영상이 게시돼 큰 호응을 얻었다.

졸업 인증 사진을 접한 팬들은 “스무 살이 됐구나 졸업 축하해”, “무대 의상이 아니라 진짜 교복이다”, “교복을 입어도 오빠미 철철”, “오늘 저도 졸업했어요 축하해요”, “졸업도 축하하고 스무 살 된 것도 축하해”

한편 업텐션은 지난 달 미워할 수 없는 장난꾸러기의 모습이 가득한 두 번째 미니앨범 ‘BRAVO!’의 타이틀곡 ‘여기 여기 붙어라’ 활동을 마무리 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