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너란 남자 정말…女心 이유불문 ‘심쿵ing’ [화보]

입력 2016-02-1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아인, 너란 남자 정말…女心 이유불문 ‘심쿵ing’ [화보]

리복이 최근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러닝화 아즈텍(Aztec)의 대표 모델로 유아인을 선정하고 엠버서더로서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THE 1979 VINTAGE’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이번 TV CF는 말그대로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정통 러닝 헤리티지를 가진 아즈텍과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폭발하는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 잡는 유아인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아인은 전문 드러머 못지않은 수준급 드럼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 리복은 광고에서 다 담을 수 없던 유아인의 매력을 비하인드 화보로 담아, 전격 공개했다. 비하인드 화보 속 유아인은 소품으로 사용된 드럼에 아이 같은 호기심을 보이다가도 전문가 못지 않은 드럼 실력을 뽐내며 배경으로 강렬한 드럼 비트와 함께 호흡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빠른 박자감의 드럼 음악에 몸을 맡기면서도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한 눈빛으로 거친 매력을 뽐내며 현장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아인과 함께한 아즈텍 광고 영상은 리복 클래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리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