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무라이2’ 꽃미묘가 떴다…집사 미소를 부르는 귀요미

입력 2016-02-11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2’ 속 고양이 다마노죠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기묘한 함정에 빠져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 외딴 섬에 갇힌 카리스마 검객 ‘큐타로’와 잔망지수 100%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의 우여곡절 남쪽섬 묘험기를 다룬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2’.

공개된 첫 번째 스틸은 ‘다마노죠’가 바나나 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이다. 바나나와 고양이라는 흔치 않은 조합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충분하며 바나나 위에 올라가 있는 ‘다마노죠’의 귀여운 모습은 절로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든다.

두 번째 스틸에서 몸을 둥글게 말고 살포시 눈을 감은 채, 따뜻한 햇볕 아래서 유유자적하게 낮잠을 자고 있는 ‘다마노죠’는 역대급 러블리함으로 보는 이의 심장을 쥐락펴락 사로잡는다. 세 번째 스틸에는 ‘다마노죠’ 외에도 검은 고양이가 한 마리 더 등장한다. ‘고양이 사무라이2’에 새롭게 등장할 이 고양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 속, 두 다리를 든 채 커다란 손에 붙잡혀 있는 ‘다마노죠’의 모습은 무엇보다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깜짝 놀라 동그랗게 뜬 눈과 손을 꽉 쥐고 있는 자세는 도도한 ‘다마노죠’에게서 흔치 않은 모습이기도 하다. 미스터리한 원주민, 나사 풀린 해적단 등 ‘고양이 사무라이2’에는 ‘다마노죠’를 노리는 일당들이 대거 등장하기에 ‘다마노죠’를 낚아챈 저 손의 주인공이 과연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치명적인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다마노죠’의 미공개 러브빔 4종 스틸을 공개한 ‘고양이 사무라이2’는 2월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