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스틸 공개, 정지훈-오연서 아슬아슬 ‘포옹’

입력 2016-02-12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돌아와요 아저씨’ 스틸 공개, 정지훈-오연서 아슬아슬 ‘포옹’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과 오연서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포즈를 취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하는 정지훈과 오연서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정지훈과 오연서는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각각 과로사로 죽은 40대 백화점 만년과장에서 30대 엘리트 점장으로 되살아난 이해준 역과 조직 보스 출신 펍 셰프에서 절세미녀로 되살아난 홍난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이해준이 넘어지려하는 홍난을 기둥에 기대 음흉한 표정과 함께 안고 있고 정지훈의 품에 안긴 오연서는 화들짝 놀란 듯한 얼굴로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내미는 어색한 자세로 안아주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두 사람은 넘어지고, 안는 동작을 20번 넘게 반복하며 망가짐을 불사한 채 각양각색 코믹 포즈 포옹을 완성하는 열연을 펼쳤다고 전해졌다.

제작사 측은 “정지훈과 오연서가 첫 촬영이었지만, 정말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첫 촬영부터 딱딱 맞아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조짐이 좋다”며 “정지훈, 오연서 두 배우 모두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 이승으로 귀환한 두 저승 동창생들의 ‘리라이프(Rellife)’를 그린 작품이다. 김수로, 라미란, 김인권, 최원영, 정지훈,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윤박 등이 출연하며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