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순정남 이규한의 반전…매력의 끝 어디인가요

입력 2016-02-14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를 통해 ‘만인의 연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훈남 배우 이규한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절절한 순애보 사랑부터 통쾌한 변호까지 물 오른 연기로 인기 몰이 중인 이규한은 13일(금) 방송에서도 힘들어하는 도해강(김현주 분)의 곁을 든든히 지키는 등대같은 면모를 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규한은 세계 1위*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와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에서도 각기 다른 타입의 네 명의 남자로 변신해 1인 4역 열연을 펼쳤다. 똑똑하지만 센스가 부족해 관리해주고 싶은 공대 남자, 매너가 좋고 선물의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 섬세한 미대 남자, 운동을 좋아하며 은근히 자기 관리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운동 매니아 남자 등 네 가지 남자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톱모델 장윤주도 함께 출연, 이규한이 연기한 네 가지 타입 남자에 대한 공략법과 그에 어울리는 비오템 옴므를 여성들에게 추천했다. 실제 여동생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듯 센스 있는 조언을 건네는 장윤주의 실감 나는 연기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비오템 옴므의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