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콘셉트는 ‘머슬퀸’…건강미+섹시미

입력 2016-02-15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콘셉트를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3년만에 재개하는 브레이브걸스의 활동 콘셉트는 최근 핫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머슬퀸'"이라고 15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15일 낮 12시 공식 트위터와 각종 온라인 사이트 등에 머슬퀸 콘셉트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독특한 콘셉트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머슬퀸'은 최근 연예계와 방송계에서 널리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트렌드로, 건강미와 섹시미를 두루 아우르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5명의 멤버를 새롭게 영입해 7인조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탄생을 준비해왔다. 또 '머슬퀸'은 더욱 힘있고, 당당한 걸그룹으로 거듭나는 브레이브걸스의 변신을 보여주기에 적절한 콘셉트였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이번 활동 내내 머슬퀸들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인 초밀착 ‘애슬레저룩’(애슬래틱+레저룩의 합성어로 활동성이 높은 패션)을 활용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컴백을 위해 준비한 많은 것이 남성팬은 물론 여성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는 3년만에 재개되는 이번 활동을 위해 음악적인 역량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에서도 심혈을 기울여왔다. 특히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더하고자 멤버 각자 몸매를 다지는 일에도 힘을 쏟았다.

대대적인 변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6일 낮 12시 컴백곡 '변했어'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같은 날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