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월드투어 포스터 기습공개…야수같은 방용국

입력 2016-02-15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B.A.P가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개인 포스터를 15일 공개했다.

개인 포스터의 첫 주자는 리더 방용국으로,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한 마리 맹수를 연상시키는 포즈는 6개 대륙 중 하나인 아프리카 대륙을 형상화했다.

이에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2016 월드투어에는 아프리카를 제외한 5개 대륙을 방문할 계획이지만, ‘음악으로 지구 정복’이 목표인 B.A.P의 포부를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개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슬로건 ‘Beat N Bear’는 ‘이겨라 그리고 견뎌라’라는 의미로, 방용국의 이니셜 ‘B’를 모티브로 했다. 방용국을 시작으로 하루에 한 명씩 월드투어 개인 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22일 0시 공개를 예고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타이틀 곡은 ‘Feel So Good’으로, ‘설렘’이라는 주제 아래 펑키한 리듬과 현란한 랩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작곡에는 방용국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새 앨범 ‘CARNIVAL(카니발)’은 15일 오후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하며,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