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한예리, ‘무쌍의 미모 꿀팁’ 전격 공개

입력 2016-02-17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한예리, ‘무쌍의 미모 꿀팁’ 전격 공개

배우 한예리가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해 ‘생명연장 뷰티팁’을 공개한다.

한예리는 최근 토킹미러 촬영장에서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생명연장 뷰티팁’ 네 가지를 공개했다. 한예리는 “배우를 오래 하고 싶은데, 건강하게 오래하고 싶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몸이 건강하면 그 것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 같아서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됐다”며 본인이 생각하는 ‘생명연장 뷰티’가 무엇인지 설명했다.

이어 “건강하게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첫째 따뜻한 물 많이 마시기, 둘째 말린 고구마, 밤, 라이스칩, 견과류 등을 간식으로 먹으며 이너뷰티 신경쓰기, 셋째 몸의 축소판인 귀 마사지하기, 넷째 열정적인 마음 갖기를 지키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보다 구체적인 ‘생명연장 뷰티’ 실천법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3회 방송에서는 ‘피부 감기 예방 레시피’를 주제로, 환절기 ‘건조’라는 바이러스에 감염돼 피부 감기를 앓고 있는 시청자에게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비법을 전한다. 특별 원더걸스 혜림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노하우를 들려줄 계획이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