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 코난오브라이언, 장나라 리액션에 극찬 세례

입력 2016-02-17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라원문화

배우 장나라가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과 함께 인증샷을 찍었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MC이자 배우인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14일 한국을 찾아 바쁜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 번 더 해피엔딩’에 특별 출연하기로 해 화제가 됐다.

장나라와 코난오브라이언은 지난 16일‘한 번 더 해피엔딩’ 촬영장에서 만났다. 장나라는 이날 한국 드라마 촬영장을 생전 처음 방문한 코난 오브라이언을 반갑게 맞이하면서 인사를 나눴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는 낯선 언어와 환경에서 연기를 펼쳐야하는 코난 오브라이언을 위해 카메라 앵글에 걸리지 않음에도 코난 오브라이언 대사에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했다. 장나라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한 코난 오브라이언은 촬영 내내 장나라에게 좋은 연기자라고 칭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세트장 한편에서 코난 오브라이언과 나란히 어깨동무를 하고 셀카를 찍는다. 장나라는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미소를 띠며 브이(v)자 포즈를 취하고 놀란 듯한 얼굴로 두 손을 모으고 있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걸그룹 엔젤스 출신 재혼컨설팅 업체 공동대표 한미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장나라는 거침없는 사랑꾼 한미모 캐릭터를 유쾌하고 달달하게 풀어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코난과 함께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 9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