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브로맨스’ 방탄소년단 뷔, 박보검과 놀이동산 데이트 비화 공개

입력 2016-02-18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뷔가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박보검과의 친분을 과시한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하고 있다.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꽃미남 브로맨스’ 제3회에서는 뷔와 박보검의 놀이동산 데이트에 숨겨진 내막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뷔는 배우 박보검과 의외의 친분을 과시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해 박보검과의 놀이동산 데이트 인증샷이 SNS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관심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뷔는 인터넷에서 한차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박보검과의 놀이동산 데이트 인증샷에 대해 뷔는 “메르스 소문 때문에 인파가 적을 줄 알았다”고 운을 떼며 그날의 비밀을 최초로 밝혔다. 또한 놀이동산 데이트 후 그들이 향한 곳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했다.

이 외에도 ‘인맥왕’ 뷔의 연예계 절친인 엑소 수호·백현, 비투비 육성재 등 대세돌 간의 지극히 사적인 관계가 공개 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뷔와 박보검의 시크릿 우정 스토리는 18일 오후 11시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