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털이 제 2탄”… ‘킬방원’ 유아인의 성장과정 공개

입력 2016-02-1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 배우 유아인의 ‘육룡이 나르샤’ 촬영 현장 스틸이 대거 공개됐다.

지난 16일 SBS ‘육룡이 나르샤’ 공식 홈페이지 PD노트에 공개된 “유아인 스틸 하드 털이 제2탄 촬영 현장”에는 꿈 많고 혈기왕성하던 소년 이방원부터 진정한 어른으로 거듭난 청년 킬방원까지, 이방원의 다양한 얼굴이 담겨있다.

특히 방원의 성장과정과 그의 인생을 변화하게 한 핵심 사건들을 한 데 볼 수 있는 본 콘텐츠는 방원이 직접 쓰고 올린 페이스북 게시글 형태로 제작이 돼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낭만 부록’에는 이방원 캐릭터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개성만점 콘텐츠들이 실려있다. 잘생김부터 운동신경, 로맨틱, 잠재력까지 두루 갖췄으나 마지막 신의 실수로 신조선 덕력을 무한히 받았다는 ‘신이 이방원을 만들 때’부터 ‘이방원의 머릿속 구조’, ‘이방원의 표정 BEST 24’까지, 톡톡 튀는 상상력이 돋보이는 콘텐츠들은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탄보다 한층 강력해진 2탄의 인기를 입증하듯 게시물은 공개된 지 4일 만에 현재 41,500여건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흡인력 있는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월화 안방극장을 장악한 배우 유아인이 활약하고 있는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화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