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ㅣTOPIC / Splash News

사진ㅣTOPIC / Splash News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를 주인공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 등장했다.

영국의 디자이너 및 애니메이터 그룹 더 라인 애니메이션(THE LINE ANIMATION)은 최근 '레오's 레드카펫 램페이지(leo's red carpet rampage)'라는 웹게임을 공개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본 딴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 게임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레드카펫 위를 달리며 파파라치와 다른 스타들 등의 장애물을 넘어 오스카 트로피를 손에 쥐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 골든 글러브나 MTV 무비 어워드, 영화배우조합상 등을 수상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으며, 레드카펫 위 포토세션을 방해하는 레이다 가가나 영화 '타이타닉'의 한 장면을 패러디 하는 등 코믹한 요소도 포함돼 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유독 오스카와 인연이 없는 대표적인 배우로 꼽힌다. 실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평단의 호평과 흥행 모두 성공가도를 달리는 배우이지만 오스카 트로피만큼은 단 하나도 획득하지 못하고 있다.

현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28일(현지시간)열리는 제88회 오스카 시상식에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로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상태다.

한편 '레오's 레드카펫 램페이지'는 공식 사이트(redcarpetrampage.com)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레오‘s 레드카펫 램페이지, 사진|트레일러 갈무리

레오‘s 레드카펫 램페이지, 사진|트레일러 갈무리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