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Press Your Number’ 내 전부를 보여줄 것”

입력 2016-02-2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첫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태민은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 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 TOWN THEATRE에서 솔로 정규앨범 'Press I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태민은 "'Press Your Number'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작업한 곡이다. 퍼포먼스 중심적인 곡이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전부를 보여준다는 마음가짐이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괴도'와는 달리 멜로디도 슬프고 부드러운 노래다"라며 "굉장한 퍼포먼스를 준비했지만 강하게 터지는 퍼포먼스는 아니다. 부드럽다가 강해지다 하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균형을 가진 퍼포먼스다. 기승전결이 뚜렷해서 보는데 지루하지 않을 거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다양한 장르의 10곡으로 구성됐으며, 브루노 마스, 테디 라일리, 더 스케레오타입스,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는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 곡이다.

한편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23일 자자어 공개된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