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의 겸손 “샤이니 완벽한 팀이라고 혼자 착각하고 있다”

입력 2016-02-22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샤이니의 인기요인에 대해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태민은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 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 TOWN THEATRE에서 솔로 정규앨범 'Press I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태민은 솔로 해외진출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해외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계획이 없는데 기회가 있으면 해보고 싶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태민은 샤이니의 인기요인에 대한 질문에는 "샤이니가 한류 그룹으로 활동하는데, 정말 한국을 빛내기 위해 노력한다. 감히 말하자면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수 있는 팀이 아닐까"라고 말하며 멋쩍은 듯 연신 웃음을 지었다.

결국 태민은 "혼자 스스로 그렇게 착각하고 있다"라고 겸손의 말을 덧붙이며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다양한 장르의 10곡으로 구성됐으며, 브루노 마스, 테디 라일리, 더 스케레오타입스,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는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 곡이다.

한편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23일 자정에 공개된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