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스스로 한 가지로 정의하고 싶지 않아…지금은 퍼포머”

입력 2016-02-22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스스로를 퍼포머로 규정했다.

태민은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 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 TOWN THEATRE에서 솔로 정규앨범 'Press I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태민은 스스로를 어떤 가수라고 생각하는지 묻는 질문에 "아직까지 '이것만 하고 싶다'고 정의하고 싶지 않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도전하고 싶은 장르가 많다. 다만 지금 말할 수 있는 건, 샤이니로 활동하면서 개인 시간도 많이 가졌고 보컬과 댄스 레슨 등 개인 활동도 많이 준비를 했다는 거다. 그러면서 좀 더 탄탄해진 퍼포머가 되지 않았나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다양한 장르의 10곡으로 구성됐으며, 브루노 마스, 테디 라일리, 더 스케레오타입스,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는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 곡이다.

한편 태민의 솔로 정규앨범 'Press It'은 23일 자자어 공개된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