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앨범 태민 “너무 떨려, 애정 가득 담았다”

입력 2016-02-22 1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민. 동아닷컴DB

첫 정규앨범 태민 “너무 떨려, 애정 가득 담았다”

"너무 떨린다. 애정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된 소감을 이 같이 전했다.

태민은 2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SM타운 씨어터에서 첫 솔로 정규앨범 '프레스 잇(Press It)'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 첫 선을 보였다.

태민은 "샤이니 태민이 아니라 솔로 태민으로서 '괴도'라는 미니앨범이 있었고 이번은 첫 정규 앨범"이라며 "너무 떨린다"고 입을 뗐다.

이어 태민은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또 애정이 가득한 앨범"이라면서 "조금만 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음악이 여러분들께 힘이 되고 뭔가 원동력이 될 수 있다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은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담겨 있으며 브루노 마스, 테디 라일리, 더 스테레오타입스,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등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또 태민은 데뷔 후 처음으로 2곡의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는 브루노 마스와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어반 팝 댄스곡이다.

한편 태민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쇼! 음악중심' 등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