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터틀’ 귀요미 미켈란젤로와 함께…특별 피규어 이벤트

입력 2016-02-25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 세계 4억8천5백만 달러를 기록하며 흥행에 대성공한 ‘닌자터틀’ 시리즈의 신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 | 출연: 메간 폭스, 스테판 아멜, 로라 리니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 영화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가 메간 폭스와 스테판 아멜 두 주연배우의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6월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이벤트 영상에는 닌자터틀 4총사가 전 세계 몇몇 도시에 나타날 예정이며, 불시에 나타날 닌자터틀 4총사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해시태그 ‘#닌자터틀을찾아라’를 달아 공유하면 닌자터틀의 고향 뉴욕 VIP 여행권에 당첨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엄청난 스케일의 초특급 이벤트 내용 뿐만 아니라 영상 중간중간 삽입된 스웩 넘치는 닌자터틀의 리액션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에서 알려주지 않은 기밀 이벤트 장소는 바로 미국, 영국, 멕시코, 그리고 한국으로 밝혀졌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이벤트 국가인 한국에서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곳 이벤트 부스에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엉뚱 발랄 귀염둥이 막내 미켈란젤로의 초대형 피규어가 설치된다. 미켈란젤로와 함께 가장 기발한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사람은 뉴욕 VIP 여행권에 당첨된다. 1등 경품인 뉴욕 VIP 여행권은 항공 및 숙박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파쿠르 레슨 수강권과 뉴욕 상공 헬리콥터 탑승권 등 특별한 체험을 포함한 뉴욕을 수호하는 닌자터틀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이다.

피규어 전시 이벤트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한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포스트잇과 티셔츠 등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닌자거북이’ 시리즈에 대한 향수를 가진 일반 관객들부터 가장 기발한 인증샷으로 뉴요커가 될 기회를 꿈꾸는 개성 넘치는 네티즌들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초특급 이벤트로 올 6월 개봉할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롯데월드몰 피규어 전시 이벤트 기한은 2월 27일(토)부터 3월 4일 (금)까지이며, 해시태그 이벤트는 3월 5일 (토)오전 11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메간 폭스와 스테판 아멜의 이벤트 영상은 닌자터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ninjaturtl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많은 패러디 짤과 유행어를 만들어내는 데에 특별한 일가견을 보이는 국내 네티즌들 및 영화팬들이 닌자터틀 4총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또 어떠한 기상천외한 인증샷을 만들어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 스페셜 이벤트로 관객의 기대감을 모으고있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오는 6월,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