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가 황정음 결혼식 가는 길에 인증샷을 남겼다.

슈가 출신 아유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쿠 날씨 너무 좋다 It’s so beautiful out there to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아유미는 과거 슈가로 함께 활동했던 황정음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하얀 상의를 입은 아유미는 햇살을 받으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아유미는 25일 자신의 일본 블로그에 “한국입니다. 황정음의 결혼식에 초대받아 왔습니다”라고 알린 바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사진|아유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