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베’ 오지호, 자동차 추격신 포착…카리스마 폭발

입력 2016-02-26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베’ 오지호, 자동차 추격신 포착…카리스마 폭발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연출 한철수 이순옥, 극본 김윤희 이은영)에 강력계 에이스 형사 차정한으로 등장하는 오지호의 자동차 추격 장면 현장이 공개됐다.

오지호는 ‘마이 리틀 베이비’에서 극 초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계 형사’ 본연의 모습을 선보이며 훗날 등장할 ‘아마추어 육아 초보자’의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인천 송도의 한적한 도로 일대에서 촬영된 ‘자동차 추격신’은 차정한이 범인을 쫓는 장면에 포함된 것으로,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의 모습을 담기 위해 헬리캠이 동원되는 등 제작진이 남다른 공을 들였다는 후문. 통제된 도로였지만 빠른 속도로 달리는 자동차 사이를 질주해야하는 만큼 안전에 신중을 기해 촬영은 이뤄졌다.

오지호는 직접 차량을 몰고 범인을 필사적으로 쫓는 형사 ‘차정한’을 연기하며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극이 진행될수록 좀처럼 보기 힘들(?) 에이스 형사로서의 면모인 만큼 오지호 또한 멋진 차정한의 모습이 나올 수 있도록 감독과 오랜 시간 상의하며 ‘자동차 추격신’을 완성했다.

‘범죄와의 전쟁’에서는 백전백승인 에이스 형사, 하지만 ‘육아와의 전쟁’에 돌입하며 좌충우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마이 리틀 베이비’는 오는 3월 5일(토) 밤 12시 30분에 1, 2회 연속 방송 되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MBC 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