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동현배, 수상소감 방불케 하는 실검 1위 소감… “가문의 영광”

입력 2016-03-03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동현배, 수상소감 방불케 하는 실검 1위 소감… “가문의 영광”

배우 동현배가 수상 소감 같은 실시간 검색어 1위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끈다.

동현배는 지난 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동현배는 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와 함께 “사실 걱정도 많이 됐고 방송될 때까지 노심초사 했는데 깜짝 놀랐다”며 “사랑해요, 라디오스타”라는 글고 제작진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이어 “이 영광을 저를 캐스팅 해 주시고 예쁘게 편집해주신 라디오스타 황교진PD님과 다른 PD님들, 저 때문에 마음 고생하신 이윤진 작가님께 바칩니다”라며 “ #실검1위 #동현배 #가문의영광 #열심히살겠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걸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힝 속았지’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우먼 이세영, 배우 이이경, 동현배,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했다.

이날 동현배는 친동생 태양(본명 동영배)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동아닷컴 양주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현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