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한해·키디비·양다일, 세이팝 콘서트 셀프 홍보 영상 공개

입력 2016-03-03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랩퍼 버벌진트, 한해, 키디비, 싱어 양다일이 셀프 홍보 영상을 전했다.

2일 '세이팝 콘서트(SAY POP CONCERT)' 주최사 모바일팝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버벌진트, 한해, 키디비, 양다일이 출연하는 '세이팝 콘서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모바일 팝과 함께하는 색다른 이벤트, 힙합 콘서트, 클럽 애프터 파티, 세이팝 콘서트'라는 자막으로 시작된다. 이어 한해가 등장해 "모바일팝과 함께하는 '세이팝 콘서트'가 4월 1일 옥타곤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저도 거기 가서 재밌게 공연을 할 예정이니까요 여러분들도 많이 오셔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키디비는 "그날 제 신곡도 들려드릴 예정이고 준비한 것들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거든요. 오셔서 같이 함께 놀았으면 좋겠어요"라고 자신의 신곡 발표를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버벌진트, 한해, 키디비, 양다일이 출연하는 '세이팝 콘서트'는 오는 4월 1일 오후 8시부터 클럽 옥타곤에서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종료 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EDM과 함께 지속되는 클럽 애프터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세이팝 콘서트' 티켓은 지난 29일부터 판매 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