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콜라보

입력 2016-03-03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피톤 프로젝트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파스텔뮤직은 에피톤 프로젝트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오늘(3일) 정오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정규3집 <각자의 밤>의 수록곡 ‘낮잠’이 삽입됐다. ‘낮잠’은 느린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깊이 있는 곡이다. ‘낮잠’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에피톤 프로젝트의 깊이 있는 보컬이 그려낸 분위기가 두 청춘의 사랑과 이별을 담백하게 담아낸 뮤직비디오의 진한 여운과 잘 어울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낮잠’은 상실과 무력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다. 일상이 텅 비어버린 느낌, 그 시간들을 아무렇지 않게 천천히 견뎌내야 하는 느낌을 담았다. 마치 어떤 하루의 ‘조제’처럼”이라며 곡에 대한 설명을 보탰다.

영화 평론가 이동진뿐만 아니라 유아인, 신세경, 박하선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사랑하고 추천하는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17일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파스텔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