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X빌리어코스티, ‘카라멜 마끼야또’ 합동 콘서트 개최

입력 2016-03-03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다양한 감성을 매력적인 노래로 전하는 에릭남과 빌리어코스티가 오는 4월 24일(일) 오후 5시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6 All For One 에릭남&빌리어코스티-카라멜 마끼야또’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을 저격하며 대세 뮤지션으로 떠오르는 에릭남과 빌리어코스티가 가슴 뛰는 설렘, 함께하는 기쁨, 돌아서는 이별 그리고 놓지 못하는 후회 등 사랑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성을 각각 특유의 매력이 넘치는 노래들로 무대를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3년 미니앨범 <천국의 문>으로 데뷔한 에릭남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리포터로서 다양한 해외 스타들을 배려하는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는 2013년 데뷔와 동시에 매력 넘치는 보컬과 기타 실력은 물론 음악성과 대중성을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임으로써, 그만의 솔직하고 따뜻함이 묻어 있는 인디 발라드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대세 감성 뮤지션 에릭남과 빌리어코스티가 의기투합했다는 자체만으로도 이슈가 집중되고 있는 ‘2016 All For One 에릭남&빌리어코스티-카라멜 마끼야또’는 두 대세 남성 뮤지션의 다채로운 모습은 물론 따스한 봄날의 감성을 충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오는 4월 24일(일) 오후 5시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오직 단 1회 공연으로만 진행되며, 3월 8일(화)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공연문의: 1544-1555)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