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 집 최초공개…지코와 비밀번호 공유

입력 2016-03-0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태준이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MBig TV의 대표 콘텐츠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절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최태준과 가수 지코의 만남이 공개 되고 있다.

'꽃미남 브로맨스'에서는 최태준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지코와 최태준은 집 비밀번호를 공유하며 서로의 집을 자주 방문하는 등 돈독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최태준은 배고픈 지코를 위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신개념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지코와 최태준은 사적인 공간인 만큼 농도깊은 대화를 펼쳤다. 특히 지코는 대화 도중 여배우 조보아를 칭찬하는 최태준을 향해 “나야? 조보아씨야?”라고 물어 최태준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조보아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에 출연할 예정인 여배우로, 방송과 영화를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최태준과는 최근 종영한 지상파 주말연속극에서 연인으로 출연한 바 있다.

최태준의 집에서 벌어진 두 남자의 에피소드는 8일(화) 밤 11시에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매주 목요일에 공개됐던 '꽃미남 브로맨스'는 두 번째 멤버들을 맞아 매주 화, 목 밤 11시에 주2회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