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 시저!’ 이동진의 라이브톡 3월 상영작 선정

입력 2016-03-08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아트하우스가 ‘이동진의 라이브톡’ 3월 상영작에 제 66회 베를린 영화제 개막작이자 코엔 형제 감독의 신작 ‘헤일, 시저!’를 선정했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는 3월 18일(금) 저녁 7시 CGV압구정 1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압구정,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까지 전국 CGV 15개 극장으로도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번 라이브톡은 영화 개봉에 앞서 일주일 먼저 코엔 형제 감독의 화제작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기도 하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와 ‘인사이드 르윈’의 거장 코엔 형제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헤일, 시저!’는 1950년 할리우드 최고의 무비 스타 ‘베어드 휘트록’(조지 클루니)이 납치되자 영화 제작에 위기를 맞게 된 영화사 임원 ‘에디 매닉스’(조슈 브롤린)가 영화판 베테랑들과 벌이는 개봉사수작전을 담은 아트테이닝 무비이다.


거장 로저 디킨스 촬영감독, ‘캐롤 ’의 카터 버웰 음악감독은 물론, 코엔 사단의 실력파 제작진이 총 출동한 가운데, 조지 클루니, 조슈 브롤린, 엘든 이렌리치, 스칼렛 요한슨, 랄프 파인즈, 채닝 테이텀, 틸다 스윈튼 등 할리우드의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할리우드 황금기에 경의를 표하며 당시의 분위기를 재현하기 위해 35mm 필름으로 촬영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려한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 또한 불러일으킨다.

3월 라이브톡 예매는 오는 3월 8일(화)부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CGV아트하우스는 라이브톡을 예매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명을 추첨, ‘헤일, 시저!’ 슬레이트 특별 경품을 증정하고,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헤일, 시저!’ 라이브톡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CGV압구정 1관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미공개 특별 포스터를 선물한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헤일, 시저!>는 코엔 형제의 천재적인 연출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 제작진이 총출동해 만들어진 수작”이라며 “이들이 재현해 낸 1950년대 할리우드의 황금기를 이동진 평론가의 명쾌한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