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너 라는 계절’ 뮤직비디오 ‘로맨틱+판타지’

입력 2016-03-09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서인국의 '너 라는 계절'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서인국은 지난 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너 라는 계절'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서인국은 가수에서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며 사랑했던 때를 회상,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고 있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과 도서관, 차안, 카페, 엘리베이터 등에서 펼쳐진 총 6번의 아름답고 설레는 키스신은 서인국의 촉촉하면서도 빨려들 것 같은 눈빛 연기와 모델 김진경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뮤직비디오의 백미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너 라는 계절' 뮤직비디오는 키썸의 '러브 토크(Love Talk)', 김예림의 '스테이 에버(Stay Ever)' 등을 통해 빈티지한 색감과 독특한 감성을 보여줬던 콧수염 필름즈가 메가폰을 잡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한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서인국은 ‘너 라는 계절’ 음원은 공개직후 엠넷닷컴, 벅스뮤직,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하여 멜론,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차트에서도 현재 상위권을 장악, 건재함을 보여주며 ‘믿고 듣는 서인국’임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쉬 소울을 바탕으로 한 팝 발라드로 애절한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앞서 여러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보여줬던 서인국은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깊어진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싱글 '너 라는 계절'에서도 공동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서인국표 발라드를 완성했다.

변화무쌍한 가요계에서 음원 강자로 떠오른 서인국의 싱글 '너 라는 계절'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