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투엠이 가창자로 참여한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고백합니다’가 11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감미로운 사랑노래 ‘고백합니다’는 정유종이 곡을 쓰고, 강우경이 가사를 쓴 팝 발라드 곡이다. 편곡에는 김경래가 힘을 보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고백하는 달콤한 노랫말과 세련된 멜로디라인, 그리고 제이투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everyday & every night 그대만을 원하죠 / 모든 순간 그대와 이대로 함께하기를 / cause I love you, everyday & every night 숨겨왔던 내 마음을 / 진심으로 고백합니다, 그댄 듣고 있나요’로 이어지는 후렴구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이 담겨 있어 사랑고백송으로 인기 반향이 예상된다.
제이투엠 멤버 정진우와 정환은 남성그룹 엠투엠 멤버로 활동하다 2013년 디지털 싱글 ‘딱 본 순간’을 발표하며 듀오 활동을 시작, ‘불후의 명곡’에서 최진희의 ‘물보라’로 명품 가창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제이투엠이 1월에 발표한 ‘눈물이 나더라’는 겨울 찬바람을 맞으며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것이라면 ‘고백합니다’는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세레나데로 더할 나위 없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집 꿀단지'는 학자금 대출과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일일 드라마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