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소원’ 메인 예고편…안재홍 웃음 포텐 터진다

입력 2016-03-14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이 ‘고환’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절친 녀석들의 좌충우돌 첫경험 프로젝트를 코믹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위대한 소원’은 인정, 사정(?!)이 필요한 친구의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절친녀석들의 혈기왕성 코미디. 올 4월, 유일무이한 정통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대한 소원’이 ‘고환’(류덕환 분)의 생애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남준’(김동영 분)과 ‘갑덕’(안재홍 분)의 고군분투기를 유쾌하고 발칙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연기 천재 류덕환, 충무로 기대주 김동영, 자타공인 요즘 대세 안재홍까지 세 배우의 허를 찌르는 코믹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말하며 울부짖는 ‘ㅅㅅ’ 꿈나무 ‘고환’(류덕환 분), 누구보다 앞장서서 ‘고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작 대책이 없는 어설픈 상남자 ‘남준’(김동영 분), 투덜거리기는 하지만 ‘고환’을 위해 릴레이 따귀도 두렵지 않은 매를 버는 금수저 ‘갑덕’(안재홍 분), ‘위대한 소원’의 혈기왕성한 세 녀석들은 3인 3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여학생들을 찾아가 ‘고환’과의 만남(?)을 부탁하지만 릴레이 따귀를 맞는 ‘갑덕’의 모습과 뒤쫓아오는 경찰로부터 도망치는 속옷 차림의 ‘남준’과 ‘갑덕’의 웃픈 추격전은 ‘위대한 소원’이 선사할 초강력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4월 21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