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우주를 건너' 커버영상… 로맨틱 보이스로 ‘여심저격’

입력 2016-03-14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4일(목) 0시 두번째 미니앨범 'INTERVIEW'로 돌아오는 에릭남의 '우주를 건너' 커버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일(토)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uyy-7SkZs2Y를 통해 백예린 '우주를 건너'의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에릭남 특유의 로맨틱 보이스와 다양한 표정이 담긴 이 영상은 마치 보는 이를 위해 세레나데를 부르는 듯한 느낌을 줘 여성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에릭남은 오늘(14일) 단 하루, 솔로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에릭남의 목소리로 듣고 싶은 신청곡과 사연을 받아 직접 전화를 걸어 당첨자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이번 역대급 이벤트에 수많은 네티즌들이 '에릭남의 여자친구' 자리를 노리고 있어 과연 누가 주인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우주를 건너 에릭남에게로" "귀를 사로잡는 매력보이스에 황홀" "평생 소원을 이 이벤트 당첨으로"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평소 여성들의 이상형 1위로 손꼽히며 '국민 남친'으로 등극한 에릭남은 화이트데이 맞이 러브송 공개와 이벤트 진행으로 다시 한 번 '여심저격수'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24일(목) 0시 두번째 미니앨범 ‘INTERVIEW’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미니앨범 ‘INTERVIEW’에는 음악을 통해 에릭남 ‘그 자체’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터뷰어’ 에릭남이 아닌 ‘가수 에릭남’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