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유어하트’ 주호 “전설의 주먹役, 실제로는 평화주의자”

입력 2016-03-17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주호는 평화주의자였다.

17일 압구정CGV에서는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클릭 유어 하트’(극본 김보연, 연출 민두식, 제작 FNC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가 원하는 결말을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다. 고교 야구스타 로운, 12년 지기 남사친 다원, 직진 순정파 주호, 반전 연하남 찬희 등 여심을 설레게 하는 캐릭터가 대거 등장한다.

주호는 이날 "캐릭터와 실제 성격이 50% 정도 비슷하다"며 "실제로도 무뚝뚝한 편이지만 우리 팀 멤버들과 있으면 장난을 친다. 다만 캐릭터는 전설의 주먹이지만 실제 나는 평화주의자다. 나는 착한 아이다"라고 수줍게 자신을 칭찬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AOA 민아와는 전쟁같은 사랑을 한다. 캐릭터가 거칠지만 한 번 마음을 주면 모든 걸 열어 준다. 사랑만 좇는 순수남이다"라고 매력을 설명했다.

이번 드라마에는 로운·다원·주호·찬희를 비롯해 FNC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전원 출연한다. FNC가 제작하는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프롤로그를 볼 수 있으며 18일 오후 6시에는 MBC every1을 통해 전편이 방송된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