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홈’ 한국팬 독점이벤트…앤드류 가필드가 직접 답한다

입력 2016-03-18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라스트 홈’이 '앤드류 가필드 Q&A 시사회 이벤트'를 오픈했다.

스페셜 릴레이 GV로 화제를 모은 ‘라스트 홈’이 이번엔 앤드류 가필드에게 직접 팬들의 질문을 전달해 대답을 받아오는 초특급 이벤트를 개최해 또 다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념배우 앤드류 가필드가 ‘라스트 홈’ 한국 개봉과 한국 팬들을 위해 마련한 최초이자 단독 이벤트이다.

‘라스트 홈’은 단 2분만에 모든 것을 잃은 청년 ‘데니스 내쉬’가 자신을 쫓아낸 부동산 브로커 ‘릭 카버’와 손을 잡고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이야기. 최근 ‘빅쇼트’로 화제가 된 2010년 미국을 강타한 부동산 대공황 사태,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최초의 영화로 화려한 숫자놀음 뒤에 감춰져 있던 서민들의 충격적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14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응답하라 앤드류 가필드 Q&A 이벤트'는 영화 ‘라스트 홈’에 대한 질문을 댓글로 남긴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3월 29일(화) 저녁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개최되는 특별한 시사회에 초대한다.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이 남기는 질문들은 실제 앤드류 가필드에게 직접 전달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이벤트 오픈 5일 만에 댓글수 2300개를 돌파한 '응답하라 앤드류 가필드 Q&A 이벤트' 당첨자는 25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스페셜 시사회 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라스트 홈’은 오는 4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