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조지 클루니·스칼렛 요한슨 영화 ‘헤일, 시저!’가 온다

입력 2016-03-23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헤일, 시저!’가 3월 개봉 영화 기대작 1위에 이어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본격 흥행몰이에 나섰다.

‘헤일, 시저!’는 1950년 할리우드, 최고의 무비 스타 ‘베어드 휘트록’이 납치되자 영화 ‘헤일, 시저!’ 제작에 위기를 맞게 된 해결사 ‘에디 매닉스’가 영화판 베테랑들과 벌이는 개봉사수작전을 담은 본격 아트테이닝 무비.

거장 코엔 형제가 각본과 감독을 맡고 조지 클루니, 조슈 브롤린, 스칼렛 요한슨, 랄프 파인즈, 채닝 테이텀, 틸다 스윈튼, 엘든 이렌리치, 조나 힐 등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엔 형제가 “할리우드 황금기에 경의를 표하는 작품”이라고 밝힌 ‘헤일, 시저!’는 해외 유수 매체의 호평에 이어 국내에서 역시 공개 이후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CGV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에 오르며 ‘MUST SEE’ 무비임을 입증한 ‘헤일, 시저!’는 코엔 형제 스타일의 유니크한 스토리 텔링과 재치 넘치는 대사들이 배우들의 호연은 물론 아카데미 수상 제작진이 완벽 재현한 할리우드의 클래식하고 화려한 볼거리와 어우러져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헤일, 시저!’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UPI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