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기’ 이수근, 진지부터 유쾌까지 만능 예능꾼

입력 2016-03-23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캡처

이수근이 출연하는 KBS 새 예능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는 ‘전국노래자랑’의 의미를 되 짚어 보는 데서 시작, 지역접수부터 1,2차 예심을 거쳐 본선 무대가 열리기 직전까지의 현장 속 살아 숨쉬는 기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수근은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전국 방송의 꿈에 도전하는 각 지역의 숨은 스타들을 찾아 나서며 이들과 함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속 이수근은 회의실 탁자에 사람들과 둘러 앉아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이후 진중한 표정으로 노래를 흥얼거리는 이수근의 목소리와 ‘전국 노래자랑’의 시그널 뮤직이 겹쳐지며 회의실 내 모든 이들의 흥겨운 춤판으로 이어져 유쾌한 반전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영상 속 이수근은 진지한 표정과 말투에서부터 익살스럽고 코믹한 춤까지 아낌없이 보여주며 특유의 ‘흥부자’로서의 면모를 전하고 있다. 이에 한 주 앞으로 다가온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의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수근이 출연하는 KBS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는 오는 30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