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늘 ‘엠카’ 통해 컴백…전효성·데이식스 보너스!

입력 2016-03-31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오늘 ‘엠카’ 통해 컴백…전효성·데이식스 보너스!

비투비가 31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비투비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힐링 발라드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봄날의 기억’을 들고 ‘엠카’를 찾는다. 봄 느낌이 물씬나는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비투비표 발라드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크릿의 전효성도 솔로 컴백무대를 준비했다. 강렬한 하우스 댄스곡인 타이틀곡 ‘나를 찾아줘’와 수록곡 ‘디어 문(Dear moon)’을 선보일 예정. 독보적인 섹시 디바의 모습으로 남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엠카’에는 대형 신인 아이돌이 출격한다. JYP의 신인 보이그룹 데이식스가 이날 ‘엠카’를 통해 데뷔 후 첫 방송활동에 나서는 것. 버스킹과 국내외 공연으로 실력을 입증한 데이식스는 이날 ‘엠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타이틀곡 ’놓아 놓아 놓아’를 통해 감성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시간을 달리는 차트’ 코너에는 대세돌 마마무가 출연한다. 국민 히트곡인 빅뱅의 ‘붉은 노을’을 커버할 예정. 흥겨운 이날 무대를 통해 유일무이한 마마무만의 보컬색을 유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에릭남, 갓세븐, 오마이걸, 효민, 피에스타, 아스트로, 소년 공화국, JJCC, 크나큰, 엔소닉, 마틸다, 에이션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31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