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서현진vs전혜빈 매력대결 임박…기대감 상승

입력 2016-03-31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같은 이름을 지닌, 그것도 나보다 예쁘고 잘난 같은 이름의 여자와 만나게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오는 5월 2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 제작 초록뱀미디어)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해영’이란 이름을 제목 전면에 내세운 드라마 ‘또 오해영’은 이름은 같은데 능력과 외모 면에서 한 참 차이가 나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눈에 확 띄는 제목에, ‘동명 오해 로맨스’라는 독특한 기획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극본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는 “한껏 차려 입고 나왔는데 나와 똑 같은 옷을 입은 사람과 마주쳤을 때, 더 나아가 나와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과 마주했을 때, 그때의 묘한 긴장감을 누구나 한번쯤 느껴봤을 거라 생각한다”며 “쟤는 예쁜데 나는 못생겼고, 쟤는 잘 나가는데 나는 못 나가고. 같은 이름 때문에 이런 비교가 되면서 동명이인 앞에 내가 눌려버리는 그런 일상의 감정을 흥미롭게 풀어가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작가의 말처럼 드라마에서 주인공 ‘오해영’은 여고시절, 이름은 같은데 외모와 능력에서 큰 차이가 나는 ‘잘난’ 오해영 때문에 ‘그냥’ 오해영이라 불리며 마음 고생한 인물. 다시는 절대로 마주치지 말기를 바랐지만 10년 뒤 같은 회사의 상사와 부하로, 한 남자의 사이에 둔 상대 여자로 운명처럼 다시 엮이게 된다.

드라마에서는 학교에서부터 직장에서까지 같은 이름 때문에 벌어지는 재미있는 실수, 웃지 못할 헤프닝,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악연 같은 운명 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이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또 이번 드라마에서 동명이인 역을 연기하게 된 두 여배우 서현진과 전혜빈의 매력 대결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그냥 오해영을 연기하는 서현진의 엉뚱 발랄하면서도 짠한 감정이입이 제대로 되는 물 오른 연기와, 예쁜 오해영을 연기하는 전혜빈의 도도하면서도 비밀을 간직하고 있을 것 같은 신비로운 매력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두 ‘오해영’ 사이에 놓인 남자주인공 ‘박도경’ 역의 에릭이 여심을 훔치는 그만의 로맨스 연기로 두 여배우와 두근거리는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오는 5월 2일(화)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