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돌아왔다’ 스틸 공개…유쾌한 분위기 고스란히

입력 2016-03-31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동혁, 홍아름, 조원빈 주연의 ‘아빠가 돌아왔다’( 배급: 조이앤시네마ㅣ제작: 굿픽처스 | 감독: 윤여창 )의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아빠가 돌아왔다’는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삼류 건달 '동구'가 우연히 아들 '복기'를 만나게 되고,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함께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다는 내용의 따뜻한 휴먼 코미디 영화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왔던 배우 조동혁이 까칠하지만 정 많은 건달 '동구' 역을 맡았다. 신인 아역 배우 조원빈이 어리지만 어른스러운 아들 '복기' 역을 맡아 깜찍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복기의 젊은 엄마 역에는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홍아름이 열연했으며, 감초 조연 우현과 이용녀 등의 배우들이 영화에 캐스팅되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총 9장의 보도스틸은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영화 속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귀여운 초등학생 '복기'와 사고뭉치 건달 '동구'의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귀여운 모습은 물론, 영화 속 배경이 되는 아름다운 바닷가 풍경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보도스틸 공개를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는 영화 ‘아빠가 돌아왔다’는 오는 5월 12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