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X디즈니 콜라보, 함께 소풍 가고픈 남자 [화보]

입력 2016-03-31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보검X디즈니 콜라보, 함께 소풍 가고픈 남자 [화보]

박보검이 디즈니&마블과 함께한 에드윈 여름 화보 컷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박보검은 경기도에 한 놀이공원에서 이번 화보 컨셉인 ‘뉴 영 히어로 이즈 본’(NEW YOUNG HERO IS BORN)이라는 타이틀로 에드윈과의 2016 여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박보검은 에드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착용하며 이번 화보 컨셉의 펀(fun)하고 키치(kitsch)한 요소를 감각적인 포즈와 유쾌한 표정으로 완벽하게 화보를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에드윈과 디즈니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박보검의 화보를 통해 에드윈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트릿 감성에 기존 캐릭터를 접목한 하나의 트랜디한 새로운 장르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겨울과 봄 화보 촬영에서도 에드윈과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촬영은 에드윈과의 세 번째 촬영이다. 이번 화보에서도 익숙한 촬영현장 속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3월의 제법 쌀쌀한 날씨에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마지막까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한편 박보검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퓨전 청춘사극으로 오는 8월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드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