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이천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 출시

입력 2016-04-08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두산베어스가 8일(금), 지난해에 이어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2014년 7월 경기도 이천시에 준공된 베어스파크는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시스템과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프로야구 2군 전용구장으로 손꼽힌다.

두산베어스는 이러한 베어스파크의 시설들을 팬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 ‘화수분 야구’의 산실 베어스파크 체험 중심 ‘야구 테마’ 관광 상품

2015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는 두산베어스 ‘화수분 야구’의 산실인 베어스파크 체험을 비롯해 퓨처스리그 경기 관람 등 다양한 ‘야구 테마’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두산베어스만의 관광 기획 상품이다.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는 ‘잠실/이천 패키지’와 ‘이천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잠실/이천 패키지’는 정규시즌 잠실 홈경기가 편성되어 있는 날에 진행하며, 이천 베어스파크 체험과 퓨처스리그 경기 관람 후 잠실야구장으로 이동해 홈경기 응원까지 한번에 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잠실 홈경기가 없는 날에 진행하는 ‘이천 패키지’는 베어스파크 체험과 퓨처스리그 경기 관람 후 퓨처스리그 선수들과 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을 통해 함께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 가격은 5만원, 예매는 5일 전부터 가능

2016시즌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는 매회 5일전 오후 1시부터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1인당 5만원이고,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2만5000원이다.(단, 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

베어스파크 투어 패키지를 구매하는 팬에게는 이천 베어스파크 왕복 교통편, 선수단과 동일한 메뉴의 점심 식사, 기념 모자, 영화관람권(1인 2매)이 기념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베어스 패키지’ 구매 팬에게는 주말경기 블루지정석 1매, ‘파크 패키지’ 구매 팬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매의 특전이 함께 주어진다.

▶ 4월 16일(토) 2016시즌 첫 번째 베어스파크 투어 행사 실시

올해 첫 번째 베어스파크 투어는 오는 16일(토) ‘잠실/이천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11일(월) 오후 1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2016년 베어스파크 투어 일정은 아래와 같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