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이블’ 제시카가 밝힌 기내 수분 충전 노하우

입력 2016-04-08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뷰티바이블 2016 S/S’의 MC 제시카가 장시간 비행 시 건조한 기내에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오는 4월 9일(토) 밤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100% 수분 충전! 퍼펙팅 보습 전략’을 주제로 다양한 뷰티 팁들을 전수한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화제의 코너 ‘리얼 뷰티 랭킹쇼’에서는 스튜어디스들만의 수분 아이템과 비법을 알아보았는데, 뷰티 멘토 제시카 역시 자신만의 기내 수분 충전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시카는 “비행기로 이동할 때마다 건조함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며 이를 위해 “얼굴뿐 아니라 공기 중에도 미스트를 뿌려서 주변 자체를 촉촉하게 만든다”고 새로운 미스트 활용법을 전수했다. 이에 재경은 “앞으로 비행기를 타게 되면 무조건 제시카 옆에 앉아야겠다”며 새로운 노하우에 크게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리얼 뷰티 랭킹쇼’에서는 스튜어디스들이 직접 뽑은 생존 수분 아이템은 물론 즉석 와인 팩, 핸드크림 활용법 등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보습 ‘꿀팁’까지 빠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똑똑한 뷰티B법’ 코너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이 등장, 환절기 푸석푸석한 피부를 해결하고 조명을 킨 듯 하이라이터만으로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아쿠아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뷰티 뒷이야기를 낱낱이 파헤치는 ‘뷰티 프리 배틀’ 코너에서는 뷰티 프로그램 최초로 100억대 매출 신화를 기록한 홈쇼핑 수분 아이템에 대한 실체를 전격 해부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다양한 노하우와 메이크업 비법들은 오는 9일(토) 밤 8시 40분 KBS Drama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