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갑’ 박은혜, 김정일 위원장 출연에 ‘초토화’

입력 2016-04-09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은혜가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도플갱어’를 만난 기념으로 인증샷을 공개했다.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 MC 박은혜는 최근‘이만갑’ 녹화 현장에서 멘붕에 빠졌다. 3월 11일 진행된 녹화에서는“북한 체제 유지의 힘! 김정은 정권 5년차, 북한의 달라진 선전선동!”이라는 주제로 탈북미녀‧미남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한창 녹화에 집중하고 있던 박은혜는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고개를 돌렸고, 이내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녹화현장으로 걸어 들어오는 사람이 다름 아닌 북한 최고지도자인 김정은 위원장이었던 것.

이내 깜짝 게스트가 북한 김정은 위원장과 ‘도플갱어’처럼 똑같이 닮은 일반인 김민용씨라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현장의 술렁거림은 계속됐다. 특히 박은혜는 옆머리 스타일부터 몸매와 풍채, 표정과 제스처가 닮은 것은 물론 의상까지 똑같이 차려입은 김민용씨를 보고 당황스러워하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그런가하면 박은혜는 놀란 가슴을 진정시킨 후 희귀한 북한의 ‘김정은 닮은꼴 인물’ 김민용씨와 ‘인증샷’까지 찍어 웃음은 안겼다.


박은혜가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브이(v)’자 포즈를 취하자, 그 옆에서 남희석이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사진을 들고 김민용씨와 김정은 위원장이 싱크로율 100% 닮은꼴임을 인증했다. 단아한 미소를 지어내는 박은혜와 탈북미녀들에 둘러싸인 채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 특유의 무덤덤한 표정을 지어내는 김민용씨의 모습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은혜가 김정은 위원장과 똑같은 ‘도플갱어’로 인해 깜짝 놀라는 사연이 담겨질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225회는 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