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는 14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정은지는 어린 시절 아빠의 추억담을 털어놓으며,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정은지는 "아빠가 새벽에 출근하실 때 아침을 혼자 차려 드시는 소리에 잠이 깼다. 그리고 바로 잠들기 미안하니깐 아빠 옆에서 밥 드시는 거 기다리다가 다시 잠들었던 기억이 있다"며 아빠와의 단란한 일상을 회상했다.
티저 말미에는 정은지가 아빠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혀 뭉클함을 더했다.
27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정은지가 기억하는 아빠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티저 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잊고 지낸 어린 시절의 추억과 꿈을 떠올리게 한다.
정은지의 ‘하늘’은 바로 ‘아빠’였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정은지가 기억하고 추억하는 아빠의 모습을 담아낸 포크팝 장르이다.
정은지만의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이 시대의 모든 아빠를 향한 딸들의 진한 감동 메시지가 깊은 울림을 더한다.
앞서 정은지는 첫 솔로앨범 'DREAM(드림)'을 통해 정은지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아내며
에이핑크가 아닌 싱어송라이터 정은지로서의 변신을 예고했다.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아이돌 최고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정은지가 이번 첫 솔로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은지는 18일 0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가 포함된 첫 솔로앨범 'DREAM(드림)'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