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미블’ 10분 완전정복 (feat. 김경식)

입력 2016-04-16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캡처

MBC 수목극 ‘굿바이 미스터 블랙’재치만점 복습 영상이 화제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친구에 의해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와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현재까지 10회 방송됐다.

공개된 영상 제목은 ‘김경식과 함께하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완전정복’이다. 영상은 MBC ‘출발! 비디오 여행’서인, 양승은 아나운서의 소개로 시작한다. 개그맨 김경식의 재치 있는 입담이 1회부터 10회까지의 내용과 캐릭터들간의 관계를 깔끔하고 재미있게 짚어준다.

먼저 이진욱(차지원 역)과 김강우(민선재 역)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구도가 눈에 띈다. 친구 김강우의 배신으로 이진욱은 아버지를 잃고, 살인자로 내몰려 쫓긴다. 김강우는 이런 이진욱을 죽이려 한다. 죽음을 뚫고 5년 뒤 살아 돌아온 이진욱은 복수를 계획하고 김강우와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한다. 태국에서 처음 만난 이진욱과 문채원(김스완 역)의 인연은 특별하다. 도망자가 된 이진욱은 신분을 숨기기 위해 문채원과 위장결혼을 한다. 현재 이진욱, 문채원은 강렬한 복수극 속 멜로 케미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복수와 멜로의 완벽한 조화,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들의 열연 등이 호평을 받고 있다. 10회까지의 줄거리가 요약된 영상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대한 흥미도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11회는 오는 20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