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겟잇뷰티’ 특별 MC…한고은, 동안 비결 공개

입력 2016-04-20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온스타일

그룹 애프터스쿨 리지가 온스타일 ‘겟잇뷰티’특별 MC로 출연한다.

20일 '겟잇뷰티' 12회 주제는 자외선 철벽방어다. 피부에 치명적인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를 위해 임의석 피부과 전문의가 출연해 자외선 노출 정도에 따른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방법을 알려준다. 또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방어할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리지는 "평소 피부 관리에 신경을 덜 썼다"며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데 귀찮아서 건너뛰다 보니 기미가 올라왔다. 관리를 받아야 하지만 컨실러로 덮어버리는 상황”이라고 고민을 이야기했다. 이후 신경미 아티스트가 제안한 자외선 KO 메이크업을 지켜본 후 “번들거리고 끈적임이 적은 오일프리 선크림을 준비해서 부지런히 발라야겠다”고 자외선 방어에 강한 의지를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제공=온스타일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한고은이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해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한 생기 보습 케어 꿀팁도 소개한다. 17세 때와 동일한 신체 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다는 한고은은 꾸준한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슬림 뷰티팁을 전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