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눕방, ‘능력자들’에서 재탄생…특별 콜라보

입력 2016-04-20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MBC

개그맨 이경규의 일명 ‘눕방’이 능력자의 손을 거쳐 재탄생했다.

21일 MBC '능력자들'에는 어떠한 사진이라도 1분 만에 완벽하게 보정하는 포토샵 능력자가 출연한다. 전문가가 아님에도 전국 방방곳곳 모르는 사람한테 매일 포토샵 부탁을 받는다는 능력자가 지금까지 보정한 사진은 10만장 정도다. 포토샵한 사진으로 남자친구를 사귀는데 성공했다는 능력자는 그 노하우를 공개해 많은 덕후 판정단들의 호응을 얻으며 최강 덕력을 뽐냈다.

능력자는 최근 자신의 애견들과 펼친 눕방으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이경규가 출연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한 장면을 캡처해 같은 장면을 휴양지, 스포츠 경기장, 걸그룹 여자친구와합성한 사진을 공개했다.

또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찍은 신봉선과 데프콘의 사진으로 앱과 포토샵의 대결을 펼쳤다. 포토샵 능력자는 신봉선을 걸그룹 닮은 꼴 외모로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고 데프콘 역시 젠틀한 느낌의 훈남으로 보정해 주목받았다.

목요일로 시간대를 옮기며 새로운 MC 이경규, 김성주와 재정비에 나선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보여주고 시청자들의 잠자고 있던 덕심(心)을 일깨워 새로운 ‘덕후 문화’를 만드는 취향존중 프로그램이다.

이경규의 눕방이 재탄생되는 과정은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능력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