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페스티벌 2016’ 싸이, 위너, 아이콘, I.O.I 영동대로 뜨겁게 달군다

입력 2016-05-01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 위너, 아이콘, I..O.I(아이오아이) 등 국내 한류 스타들이 5월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일대 영동대로에서 펼쳐지는 C-페스티벌 K-POP 콘서트 무대에 선다.

5월 6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고 한국관광공사의 ‘봄여행주간 (5월 1일~14일)’이 맞물리는 5월 초 황금연휴(5/4~5/8) 기간 동안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C-페스티벌’이 서울 도심 한복판인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대에서 펼쳐진다.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8일(일)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한류 대표 가수 싸이를 비롯해 위너, 아이콘, I.O.I(아이오아이)와 크나큰, 스누퍼까지 다양한 가수들이 ‘K-POP 콘서트’에 참가해 코엑스 일대 영동대로를 거대한 콘서트 장으로 변신시킨다.

유투브를 통해 ‘강남스타일’로 글로벌 스타가 된 싸이의 공연을 통해 국내외 관람객들이 하나가 되어 한껏 즐기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새로운 한류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위너와 아이콘의 공연으로 영동대로의 열기가 더욱 고조될 예정이다.

또한, 큰 인기를 끌었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뽑힌 11명의 소녀들 I.O.I(아이오아이) 무대에도 큰 관심이 모으고 있다.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이번 K-POP 콘서트는 I.O.I(아이오아이)의 본격적인 데뷔 이후 오르는 첫 대규모 무대이다. 올 상반기 최고 화제의 노래로 꼽히는 ‘픽미(Pick Me)'를 영동대로에서 관객들과 함께 추는 모습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이번 C-페스티벌의 아트&디자인 그리고 색다른 세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C# 전시회 입장권 티켓구매자에 한해 K-POP 콘서트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C# 특별존 복권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C# 티켓을 구매한 모든 유료고객은 복권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200매씩 총 1,000장의 C# 특별존 티켓의 행운이 돌아간다.

C-페스티벌 운영위원회 측은 “이번 C-페스티벌은 딱딱하게만 생각했던 기존 전시컨벤션 위주에서 벗어나 문화·예술·한류를 결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마이스 문화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C-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코엑스가 아시아 마이스 허브로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일 공식 개막식 행사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이번‘C-페스티벌 2016’은 ‘도심 속 최고의 축제-코드대로 즐겨라’는 슬로건 아래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페스티벌 K-POP 콘서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