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조세호, 로드보이즈 신곡 홍보엔 출동

입력 2016-05-06 2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의 신곡 홍보에 개그맨 조세호가 나섰다.

조세호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 그룹 로드보이즈의 버스킹 공연이 오늘(6일) 오후 6시 30분 ‘IDOL x IDOL’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 로드보이즈와 함께 조세호가 등장하자 많은 인파가 몰리며 ‘대세남’의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6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직접 판넬을 제작해 거리 홍보에 나서는 등 신곡 홍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로드보이즈의 이번 V앱 생방송에는 ‘프로 불참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가 후배 로드보이즈의 신곡 홍보를 위해 흔쾌히 참여, 버스킹 현장에서 로드보이즈를 향한 폭발적인 리액션과 능숙한 진행을 선보였으며, 거리에서 진행된 신곡 홍보에도 발벗고 나서 현장에 있던 관객은 물론, 생방송을 시청하는 이들에게도 큰 재미를 선사했다.

로드보이즈의 신곡 ‘Shake It Shake It’의 공연을 본 조세호는 “신곡이 너무 신난다.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로드보이즈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으며, 로드보이즈는 “이번 신곡은 데뷔 곡 ‘Show Me Bang Bang’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퍼포먼스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앨범 홍보에 함께해주신 조세호 선배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V앱 채널 ‘IDOL x IDOL’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오는 20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Shake It Shake It’을 발매 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