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걸그룹 레드썬, 데뷔싱글 ‘핫베이비’ 차트 돌풍

입력 2016-05-10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인조 걸그룹 레드썬의 데뷔 싱글 '핫베이비'가 멜론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지난 4일 음원이 공개된 '핫베이비'는 공개 직후 5위에 랭크됐으며, 10일 현재 멜론 트로트차트 7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핫베이비'의 뮤직비디오 역시 10일 현재 유튜브 5,500회 조회수를 돌파했고, 지난 3일 쇼케이스 현장 동영상까지 합하면 6,000회를 넘는다.

걸그룹 LPG출신 라늬와 미스코리아 출신 유수빈으로 구성된 레드썬의 '핫 베이비'는 8090복고풍 디스코를 연상시키는 레트로댄스로 30~40대는 추억을, 10~20대에게는 쉽고 상큼한 느낌으로 신선한 매력을 준다.

더블 타이틀곡인 세미트로트 '팡팡팡'은 ‘내 엉덩이 팡팡팡 하고 때려주세요~’하는 후렴구가 진한 중독성을 보이며 동반 인기 상승중이다.

라늬와 유수빈은 데뷔전부터 걸그룹, 연기자, 미스코리아, 리포터, 뮤지컬, 모델등 만능엔터테이너로 끼를 과시했으며, 아프리카tv, sns에서도 500만뷰를 기록한 유명한 걸들이다.

'핫베이비'와 '팡팡팡'은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OST, 나르샤의 'i love you', 카라 '마이 러브' 등 ost와 히트곡들로 알려진 작곡가 신광수가 프로듀싱했으며, 휘성, 린, 장윤정,박현빈등과 작업해온 작곡가 한량이 공동 참여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